[더케이뷰티사이언스] 토니모리의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(www.labiotte.com)가 ‘2021 한국의 소비자대상’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.동아일보가 주최한 ‘2021 한국의 소비자 대상’은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키고 소비자를 위하는 브랜드를 위한 시상식이다. △이용 경험 △브랜드 선호도 △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△브랜드 건강지수(이미지) △기업 안전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지난 4월 한 달간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선정되었다.라비오뜨의 대표제품인 콜라겐 라인은 국내외 홈쇼핑에 론